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 묻는 질문★
WRITER 메이시크 (ip:)
  • DATE 2019-09-27
  • VIEW 97095
  • RATE 0점
  • LIKE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메이시크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없을 경우, Q&A을 이용하시면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며,
특히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에는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그인을 하신 후 [My page] > 회원정보수정 내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즉시 탈퇴 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

탈퇴 후 1개월 이내에는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지 않으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Q: 회원가입 방법과 가입 후 혜택을 알고싶어요.

A: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버튼을 누르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메이시크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시 아래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메이시크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을 구입할 때 마다 일정 비율의 적립금이 제공되며, 액수에 상관없이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My page/주문내역/상담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4. 가입해주시는 모든 분께 회원가입 총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 신규 가입 회원 총 5,000원 할인 쿠폰은 가입과 동시에 발행됩니다.
5. 매월 진정성있는 상품후기를 써주신 고객님을 베스트리뷰로 선정하여, 포인트를 증정해 드립니다.


[배송문의]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평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 및 주문확인 건에 대해 '당일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출고가 된 상품에 대해서는 제주.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한 지역은 보통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2~3일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 질 수 있으며,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에도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0,000원 미만 구매시에는 선불 배송비 3,000원이 추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상품을 한꺼번에 받고 싶어요. (묶음배송)

A: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주문 후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묶음 배송'을 요청해주시면, 모든 상품이 준비 되는대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묶음 배송 시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 배송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묶음 배송은 입금 확인이 같이 된 경우에만 가능하시며,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 수령지를 같게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포장된 후 또는 출고 된 후에는 묶음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Q: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메이시크의 회원이시라면 메이시크 홈페이지 -> 카트(CART) -> 주문조회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주문조회->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Q: 상품 수령을 못했는데 배송완료가 되어있어요.

A: 배송 조회는 출고완료 SMS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 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 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운송장 번호로 배송추적을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상품이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토요일에도 발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상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 된 상품에 대해서는 지역 대리점마다 토요일에 배송 여부가 달라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주말을 포함하여 상품을 주문을 해주신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입금/결제문의]

Q: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각종 이벤트, 신제품 출시 등의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참여를 통해 사은품과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①주문할 상품을 선택 후 '바로 구매' 또는 '장바구니'버튼을 클릭합니다.
②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하기'를 클릭하신 후, 성명, 배송지,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합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Q: 주문 후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10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10일 이후 입금 시,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주문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 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상품 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 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 명이 다를 경우에는,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했는데 입금 전으로 확인됩니다.

A: 무통장 입금 결제방식으로 주문 시
입금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은행/입금자명/입금일/입금액 확인 후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무통장 입금 후 취소했어요. 환불 받고 싶어요.

A: 무통장 입금을 하신 후,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이 출고 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Q&A] 게시판에 비밀글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 은행명을 알려 주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은 요청 후 1~2일 안에 완료 됩니다.


Q: 카드 취소가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A: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뒤 취소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로 넘어가게 되므로 취소 요청 후 3~5일 뒤에 카드사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문의]


Q: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어요.

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접수 부탁 드리며, 상품을 수령하셨던 상태로 포장해 수거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입고 후에 교환 또는 환불 절차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세 프로세스는 하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과 함께 교환/반품 접수 > 접수 내용 확인 후 회수 접수 > 본사 수거 > 교환 대상의 구성품 부분 교환, 경우에 따라 제품 전체 교환 혹은 환불

-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미개봉품에 한해 상품 배송 일로 부터 14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6,000원 / 금액은 안내드립니다.)

- 상품 불량, 오 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 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메이시크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사용한 경우
 2) 제품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3)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 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4) 제품 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
 5)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6)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타 택배회사를 통하여 임의반품 하실 경우는 타 택배회사의 기준에 따른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오니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이 덜 왔어요.

A: 주문하신 상품 중 누락된 상품 건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으로 재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락된 상품 건이 있으시다면 받으신 상품 사진과 함께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글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안내] 업무시간: 평일 am 11:00-pm 17:00 점심시간: pm 13:00-pm 14:00 토/일/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URBANSKIN ALL RIGHTS RESERVED.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